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방법! 1분안에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입니다. 신용도를 보장받고 있는 은행이죠.

인터넷 은행 카카오뱅크에서 서비스하는 대출상품인 비대면 모바일 대출상품으로, 신청부터 입금까지 비대면으로 모바일 앱에서 진행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대출신청부터 심사, 실행까지 1분도 안걸려 신속한 한도조회가 가능하고, 현재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심사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실행 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금을 지급하게 되며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출금할 수 있고 출금한 금액에 대한 이자가 매월 지급됩니다. 만기시 일시상환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현재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모두 자동으로 긁어와져 은행에 제출되기 때문에, 따로 서류를 출력해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항목내용
대출대상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금리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한도3.099% ~ 13.37%
대출기간1년 (만기시에는 연장가능)
부대비용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대출한도 & 대출금리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금을 지급해주며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은 통장에서 필요한 금액을 빼서 사용하고, 매월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를 은행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발생한 이자는 고정금리 방식이며, 1년의 계약기간 동안은 변동금리가 적용되지않고 계약한 금리대로 이자대로 이자를 내면 됩니다.

대출기간

계약을 하시면 총 1년 만기상품이며, 만기시 연장신청을 진행하면 은행에서 추가 심사 후 연장됩니다.

단, 신청 당시 신용정보와 큰 변동이 없어야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약 연장을 하지않고 계약이 만료된다면 대출 해지 후 10일 동안은 재 신청 불가합니다.

신청방법

지금부터는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청방법은 카카오뱅크 앱에서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해야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먼저 카카오뱅크에 가입부터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앱 설치부터 신청까지 3분정도 소요되어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으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1. 플레이스토어(갤럭시) or App store(아이폰) 에서 카카오뱅크 앱 다운로드하기

2. 어플을 클릭하여 시작하면 아래의 네모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상단의 대출 탭 선택 후 아래의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4.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5. 필수동의는 필수로 체크하고 [다음] 버튼 선택

6. 본인인증을 한 후 [확인하기]를 선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 필요

7. 대출금을 입력하면 대출금이 입금되면 진행완료!!

Leave a Comment